티스토리 뷰

트위터 팁: 언팔로우한 사람 관리하기 Qwitter
누군가 날 언팔로우하면 이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우선 트위터는...



날 언팔로우하는 인간들 딱 걸렸어!!! Qwitter
Twiiter에서 T를 빼고 Quit의 Q를 집어너서 만든 Qwitter라는 재미있는 이름의 서비스는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듯 날 언팔로우 한 사람들의 목록을 적날하게 보여줍니다.
가슴 아프지만 알건 알아야죠. 맞언팔로우도 해야하고(으응?) 

저 언팔로우 하시면 다 압니다!!! 추천 안해도 다 알아요!!! 
'꾸욱' 감사합니다~


회원가입은 useqwitter.com에서 트위터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파란박스안에 트위터 이름과 이메일 주소만 입력하면 기본 유저로 등록 할 수 있고,
일반회원으로 할거냐 프리미엄 회원으로 할거냐고 물어보는데 No Thank, Continue with Basic Sign Up을 눌러 기냥~ 일반회원으로 하세요. 왜냐하면~


프리미엄 멤버는 1년에 $4.99입니다. 그런데 프리미엄 멤버의 특해가 월등하지도 않고 아주 쪼끔 귀찮고 느릴 뿐이지 기본 회원으로도 다 가능한 기능들입니다.


다시 회원가입으로~
트위터 이름과 이메일 주소(누가 언팔로우 했는지 보고 받을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확인 이메일을 확인하라고 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가서 빨간 박스안의 링크를 클릭해서 인증을 하면 회원가입이 끝납니다. 


qwitter 말고도 많이들 쓰시는 twitaddons의 팔로우 메니저로도 팔로우/언팔로우를 쉽게 관리할 수 있지만, qwitter에서는 자동으로 언팔로우한 목록을 이메일 해주고 트윗애드온에서는 누가 언팔로우 했는지는 수동으로 찾아야 하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팔로우/언팔로우 관리는 트윗애드온즈가 현존하는 트위터 관리 서비스 중 최고봉이 아닐가 합니다. 저도 관리는 트윗애드온스에서 합니다. 다만 누가 날 언팔로우 했는지 콕 찝어서 보여주는건 qwitter가 자동으로 이메일 해주니 편하게 받아보고 있습니다. 누가 언팔로우 했는지 qwitter를 통해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글이 살짝쿵 마음에 드셨다면 ↓아낌없는 추천/RT 부탁드립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