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4 예약판매 시즌1 종료
아이폰4 예약판매 시즌1이 20만대 돌파를 끝으로 종료되었습니다. 그리고 KT에서는 9월초에 1차 예약자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합니다. 100명 추천해서 아이폰4 전용 닥(Dock)도 선물로 주고 ㅂㄹㅂㄹ. 


아이폰4 예약판매 시즌2 언제?
KT에서도 아직까지 아이폰4 예약 시즌2를 언제 다시 시잘할지 모르고 26차(?)에 달하는 20만명이 넘는 아이폰4 예약자들이 언제 다 받을 수 있을지도(KT는 추석전으로 밀고 있답니다.)모르는 상황입니다. 


미국 아이폰4 예약 루저의 플랜B
미국에서 아이폰4를 구매한 제 경험을 말씀드리자면 미국은 6월 16일부터 예판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저도 아이폰4 온라인으로 예약하러 갔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애플사이트와 ATT사이트도 KnockDown이였고 나중에 접속되서 보니 배송날짜가 7/2 그리고 7/15 점점 밀려나 결국 포기... 거기에다 ATT사이트에서 예약한 아이폰4는 부분적으로 취소되는 사태까지 벌어졌었죠. 아무튼 16일 초반에 성공한 아이폰4 예약자는 6월 24일에 집으로 배달되었고, 또 실제 매장에서도 팔기 시작했습니다. 1차 예약에 실패한 저는 각 매장 문열자 마자 4군데를 가봤는데 모두 입구에 '아이폰4 다 팔렸다. 매장 예약 받는다'는 메세지... 언제 받을지 모를 매장에서의 예약....ㅠㅜ 결국 다 포기하고 7월2일 전미 ATT매장 동시발매를 노리기로 했습니다. 결과는 새벽 그리고 기다림... 애플 아이폰4 구입기, 개봉기.

추천하시면 아이폰4... 그냥 감사합니다.
한국 아이폰4 예약 루저들의 플랜B는?
(위 사진의 애플스토어는 뉴욕 5번가의 애플스토어입니다. 출처는 인가젯닷컴)
한국 KT에서 매장 판매를 실시할지 안할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리고 개인이 운영하는 KT대리점간 과다 경쟁 때문에 쉽지는 않겠지만 미국에서 처럼 매장 판매를 시작한다면? 분명 아이폰4 1차 예약자들 수령 이후겠지만, 어느정도 초반에 매장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KT대리점 앞에서 1박~ 2일?으론 어림 없을듯... 4박5일정도?  

초딩들에게
분명 정해지지도 않은 루머나 퍼트린다고 댓글에 욕하실분들 ㅋㅋㅋ 뜨끔하십니까? 그냥 이러면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제 희망사항입니다. 그리고 저는 악플 뭐 그런거에 무신경하니 쓰시되 육두문자나 너무 길게만 쓰지 마세요. 운 좋으면 제가 답글도 남겨 드립니다. 
초딩 아니신분들에겐 초딩들에게 보내는 메세지를 글 하단에 떡하니 배치해서 죄송합니다. 마지막 초딩에게 쓰는 글은 그냥 너그러이 무시해주시고 추천 한방 콕 찍어주세요~ 꾸벅.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