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Watch? 애플과 손목시계?  iPod, iPod touch, iPhone 그리고 iPad까지 성공신화를 계속 이어가고 있는 스티브 잡스와 애플의 다음 작품은 무엇일까요?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어느 이탈리아인의 작품인 손목시계 iWatch입니다.

아직 컨셉모델일뿐이니 벌써 애플매장 앞에서 텐트치고 기다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의 특성은 알루미늄바디, 무선인터넷+블루투스 지원, RSS리더에 기타 어플까지. 날씨와 시간은 물론이구요. 배터리가 얼마나 지속될지, 그리고 화상의 위험은 모르겠지만 프로젝터 기능까지 탑제!!!



시계 줄 색깔도 가지각색이고(물론 스티브 잡스의 손을 거치면 네모반듯한 시계모양도 바뀌겠죠?) 스크린에 아이패드와 아이폰도 보입니다.




이번 WWDC 2010에 스티브 잡스가 이 손목시계를 차고 나와 위 사진처럼 프로젝터로 프리젠테이션을 해주길 기대하면서 마지막으로 위 사진들은 애플의 공식 모델이아닌 어느 이탈리아인이 만든 개인 컨셉모델입니다.

근대 정말 개발된다면? 벌써 애플이 개발하고 있다면? 이번 차세대 아이폰 OS 4처럼 쉽게 분실될 위험은 없겠네요. 손목에 꽉 차고 있으면 되니까요 으흐흐

      ★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RT한방과 아래 손꾸락추천 부탁드리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